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숨쉬는 것을 돕기 위한 놀라운 천식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별콩이백네트 2020. 6. 16. 06:28

본문


숨쉬는 것을 돕기 위한 놀라운 천식 조언



천식 발작 가능성을 둘러싸고 일을 하는 것은 힘들지만 천식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천식이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이 기사를 읽고 자신의 상태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처방전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실제로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이들 중 일부는 아스피린과 NSAIDs를 포함한다.


또한, 심장병과 고혈압에 사용되는 약의 한 종류인 베타 차단제는 천식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천식을 적절하게 치료할 수 있도록 의사에게 당신의 모든 만성 상태와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모든 약물을 인식하도록 하라.




천식을 다루고 있다면 담배연기를 멀리하라.


스스로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된다! 증기 또는 기타 화학 가스를 흡입하지 마십시오.


이것들 중 어떤 것이라도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주변에서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을 보면 되도록 빨리 피해야 한다.




방에 먼지가 없도록 하고, 먼지가 많은 방이 있다면 선풍기를 켜지 마십시오.


그 선풍기는 공기와 함께 먼지를 순환시킬 것이고, 이것은 그것이 폐로 들어가 천식을 악화시킬 수 있다.


공기가 통하려면 창문을 여는 게 좋을 것 같아.




알레르기 증상으로 인해 중간에서 심각한 천식 발작이 일어난다면, 장기간에 걸쳐 도움이 될 수 있는 약이 있다.


오말리주맙은 이러한 알레르기 반응 증상을 조절하기 위해 사용되는 항체 약물이며 알레르기 전문의의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매년 독감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한다.


천식이 있다면 호흡기 감염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모든 종류의 질병에 대한 표준 예방 조치를 취하고, 손을 씻고, 여러분이 매우 아프지 않도록 예방할 수 있는 예방 접종을 받기 시작하라.




천식이 있다면 비타민 C와 E를 많이 섭취하십시오.


그것들은 호흡기 기능을 돕고 천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어진다.


이런 비타민을 알약 형태로 섭취하거나,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여 비타민을 섭취할 수도 있다.


이러한 비타민을 많이 섭취하면 면역체계에 활력을 불어넣어 신체가 천식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키는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가정용 세정제를 여러 개(4개 이상) 사용하면 천식 발작이 증가할 수 있다.


자극적인 화학물질이 없는 유기농 세정제를 사용해 보십시오.




천식을 앓는 사람들은 센터링되지 않은 제품에 집착해야 한다.


향, 향수, 방향제 등 강한 향기를 함유한 제품은 공기 중에 머물러 있는 것만으로도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신선한 페인트와 새로운 카펫도 기도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냄새를 만들어 낸다.


이런 것들이 나타내는 위험들이기 때문에, 항상 실내 공기를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사람들이 깨끗한 집의 외관과 느낌을 높이 평가하지만, 특히 천식을 앓는 사람들은 천식 발작의 위험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환경에서 특히 잠을 자는 곳에서는 천식 발작의 위험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음식은 부엌이나 식당에서만 먹어야 하며, 담배는 야외 흡연 구역으로 좌천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날씨가 허락한다면 신선한 공기를 충분히 들여보내라.


그리고 표백에 가혹한 화학물질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라.




이러한 원인을 피하거나 증상을 관리할 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천식 발작을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천식으로 고통 받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꽃가루, 애완동물 비듬, 그리고 연기 같은 흔한 자극제가 있다는 것을 안다.


공격을 유발할 수 있는 트리거를 피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따라서, 여러분이 읽었듯이, 훌륭한 생활방식을 위한 여러분의 선택권은 제한되지 않는다.


천식은 효과적인 계획을 세우기 위해 위의 충고를 따를 때 당신의 삶에 대해 사랑하는 모든 것의 끝을 의미하지는 않는다.